Close
지원하다 가게

만약 당사의 제품이 구매 후 30일 이내에 당신의 기기에서 작동하지 않고 기술 지원 팀이 문제를 해결할 수 없는 경우, 아래의 환불 정책에 따라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사 24x5 고객 지원 팀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것이며 환불이 필요하지 않을 것이라는 점을 보장합니다. 최선을 다해 최고의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이용 약관:

ClevGuard에서 고객 지원 직원이 해결할 수 없는 기술적 문제가 발생하면, 아래의 환불 정책에 따라 전액 환불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고객 지원 팀에 문의하려면 아래 링크를 통해 저희에게 연락해주세요: https://www.clevguard.kr/contact-us/.

환불 조건

이 환불 정책에 따라, 제품 구매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전액 환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

• 구매일로부터 30일이 지난 후에는 환불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 환불은 한 번만 처리됩니다. 동일 기간 동안 구매한 다른 ClevGuard 제품에는 동일한 요청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업그레이드 시 ClevGuard 소프트웨어의 재설치나 재연결을 거부하는 경우 환불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또한 ClevGuard의 제어 불가능한 문제로 인해 환불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이에는 다음과 같은 사항들이 포함됩니다:

• ClevGuard 호환성 정책과 호환되지 않는 기기의 경우 환불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저희 제품은 다음 운영 체제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Windows Phone, Symbian Belle, Blackberry 10, Bada, Windows Mobile.

• ClevGuard 구독 구매 후 기기의 인터넷 연결 문제, 초기화, 또는 OS 시스템 업그레이드 문제가 발생한 경우 환불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 대상 핸드폰에 접근할 수 없거나 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경우, 또는 대상 핸드폰의 소유자가 ClevGuard가 포함된 기기 사용을 허용하지 않는 경우 환불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 대상 핸드폰이 통신사 네트워크 변경으로 인해 인터넷 연결이 끊긴 경우 환불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 대상 기기가 원래의 공장 설정으로 초기화된 경우 환불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 저희 웹사이트나 기술 지원 직원이 언급한 설정 지침을 따르지 않은 경우 환불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 ClevGuard를 설치하기 전에 대상 기기에서 데이터를 수신하지 않은 경우 환불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 단일 라이선스를 여러 기기에 사용하려고 시도한 경우 환불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 구매 후 마음을 바꾼 경우 환불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 ClevGuard가 안티바이러스 소프트웨어에 의해 손상된 경우 환불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차지백 관련

신용카드 회사에 의한 차지백(또는 우리가 허용한 제3자 결제 제공자의 유사한 조치)가 발생할 경우, 구독 요금제 구매와 관련하여 ClevGuard와 가지고 있는 특정 또는 모든 계정의 접근을 일시 중단할 수 있음에 동의합니다. 계정은 우리의 재량에 따라만 재활성화되며 미납 주문이 접수된 후에만 재활성화됩니다. 신용카드 결제 프로세서를 사용하는 서비스에 대한 요금은 신용카드 명세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차지백이나 기타 결제 분쟁에 따른 비용은 별도로 부과됩니다.

지금 모니터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