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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1-Q6: 결제 관련 FAQ

Q7: 무료 평가판 관련 FAQ

Q8-Q9: 환불 및 갱신 관련 FAQ

1. 사용 전에 계정 등록이 필요한가요?

네. 기기를 바인딩할 때 자체 회원 계정이 필요합니다.

2. 웹사이트에서 사용 가능한 결제 수단은 무엇인가요?

저희는 대부분의 결제 수단을 받아들입니다. PayPal, Visa, MasterCard, American Express, Discover 등이 포함됩니다.

3. 웹사이트에서 내 신용 카드 정보는 안전한가요?

안심하세요. 결제 세부 정보를 포함한 모든 데이터 개인 정보는 저희 웹사이트에서 확실히 안전합니다. 우리는 당신의 개인 정보에 절대로 접근하지 않을 것입니다.

4. 하나의 라이선스로 얼마나 많은 기기를 사용할 수 있나요?

KidsGuard Pro는 여러 기기에 대한 라이선스를 지원합니다. 사용자의 요구에 따라 1~20대의 기기에 대한 라이선스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현재 다른 제품들은 한 라이선스에 대한 구매만을 지원합니다. 여러 라이선스를 구매하여 대상 기기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5. 하나의 계정으로 여러 기기를 모니터링할 수 있나요?

네, 각 계정은 각 제품에 대해 구매한 라이선스의 수에 제한이 없습니다. 따라서 각 제품은 동시에 여러 기기를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KidsGuard Pro는 여러 기기에 대한 라이선스를 지원합니다. 사용자의 요구에 따라 1-20대의 기기에 대한 라이선스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현재 다른 제품들은 한 기기에 대한 라이선스만을 지원합니다. 여러 라이선스를 구매하여 대상 기기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6. 모니터링 중인 기기를 비용 없이 변경할 수 있나요?

네, 각 제품은 구독 기간 동안 사용 가능한 총 기기 수를 기반으로 언제든지 바인딩된 기기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바인딩이 해제된 기기의 정보는 일정 기간 동안 보존되어 이전에 바인딩된 기기로 쉽게 전환할 수 있게 합니다.

7. KidsGuard나 KidsGuard Pro에 대한 무료 평가판이 있나요?

아니요, 무료 체험판은 없지만 비용 없이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무료 데모를 제공합니다.

8. 제품에 만족하지 않으면 환불을 받을 수 있나요?

네. 제품에 기술적 문제가 발생한 경우 30일 이내에 환불을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환불 정책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제한 사항은 환불 정책 페이지를 참조하세요.

9. 내 요금제는 자동 갱신되나요?

구독을 취소하여 계속해서 구독되지 않도록하기 위해 ClevGuard는 자동 구독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My Product" 페이지에 들어가서 구매한 제품을 선택하고 "View Benefits"를 클릭하여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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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1-Q2. 주문 관련 FAQ

Q3-Q10. 환불 및 갱신 관련 FAQ

Q11-Q13. 부가 서비스 관련 FAQ

1. 제품을 구매한 후에 이메일을 받지 못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보통 제품 구매를 성공적으로 완료한 후 몇 분 내에 계정 이메일 주소(또는 구매 시 입력한 이메일 주소)로 주문 확인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이메일을 받지 못한 경우 구매 시 입력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거나 고객 서비스에 문의하여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2. 가입 이메일이 구매 이메일과 일치하지 않을 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구매 시 입력한 이메일 주소가 유효한 경우, 해당 이메일 주소를 자동으로 등록하고 무작위 비밀번호를 생성하여 구매 확인 정보와 함께 해당 이메일 주소로 보내드립니다. 비밀번호는 나중에 변경할 수 있습니다. 자체 등록한 이메일 주소를 계속 사용하려면 고객 서비스에 연락하여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3. 혜택이 만료되기 전에 구독을 갱신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제품을 구매할 때 자동 갱신이 활성화되었습니다. 자동 구독을 수동으로 취소한 경우 혜택을 갱신하려면 혜택의 "갱신" 버튼을 클릭하여 자동 갱신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아무 조작도 수행하지 않았지만 혜택이 자동으로 해지된 경우 만료 후 제품을 다시 구매하여 혜택이 자동으로 구독되도록 합니다.

4. 제품을 구매했거나 갱신했지만 혜택이 여전히 만료된 것으로 표시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먼저 "Renew"를 클릭하면 혜택이 자동으로 구독됩니다. 제품을 구매하면 새로운 혜택을 받게 됩니다. 재구독이 성공하면 확인 이메일을 받게 되니, 시스템이 주문을 처리하는 데 있어서는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혜택이 만료되었다고 계속 표시되면 고객 서비스에 연락하여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5. 요금제를 업그레이드하거나 다운그레이드할 수 있나요?

현재로서는 새 라이선스를 구매하여 요금제나 기기 수량을 업그레이드하는 것만 지원하고 있습니다.

6. 동일한 제품을 실수로 중복 구매했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 서비스에 문의하여 처리해 주세요.

7. 제품을 잘못 구매했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제품을 잘못 구매했다면 먼저 고객 서비스에 연락하여 문제를 해결해 주세요.

8. 동시에 다른 기기를 모니터링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KidsGuard Pro는 다중 기기 요금제를 지원합니다. 다른 제품의 경우 새 라이선스를 구매하여 새 기기를 추가해야 합니다.

9. 환불을 받을 수 있나요?

환불 정책에 따라 30일 동안 환불 보증을 제공합니다. 환불 정책을 준수한다면 30일 이내에 고객 서비스에 연락하시면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10. 구독 요금제를 어떻게 취소하나요?

회원 센터에 로그인하여 > "내 제품"으로 이동하신 후 구매하신 제품을 선택하세요. "혜택 보기"를 클릭하고 취소하고자 하는 혜택을 선택한 후 "구독 취소"를 클릭하세요.

11. KidsGuard 또는 KidsGuard Pro에 다른 기기를 추가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KidsGuard는 현재 하나의 요금제 내에서 3대의 기기를 바인딩하는 것만 지원합니다. 더 많은 기기를 모니터링해야 하는 경우 계정을 전환하고 계획을 다시 구매할 수 있습니다.
KidsGuard Pro는 1-20대의 다양한 기기에 대한 요금제를 제공합니다. 필요에 따라 다양한 요금제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12. 대상 기기가 안드로이드에서 iPhone으로 또는 iPhone에서 안드로이드로 전환 중인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KidsGuard Pro는 기기 유형을 제한하지 않기 때문에 Android, iPhone 및 iCloud 감시 간에 전환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KidsGuard for WhatsApp은 사용 가능한 기기 내에서 Android 또는 iPhone 감시 간에 전환할 수 있습니다. 다른 제품은 현재 Android 감시 솔루션만 지원하며 Monivisor는 Windows 감시만 지원합니다.

13. 새로운 플랜을 구매하거나 부가 가치 서비스를 구매하는 것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새로운 요금제를 구매하면 감시되는 기기를 추가할 수 있지만 부가 가치 서비스를 구매하면 더 많은 서비스 또는 기능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KidsGuard Pro는 새로운 요금제를 구매하여 바인드되지 않거나 무효화된 기기 데이터를 유지하는 것을 지원합니다.

14. 내 요금제를 1개월, 3개월 또는 1년 요금제로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먼저 현재 요금제의 자동 갱신을 취소하고 현재 요금제가 만료되면 원하는 새로운 요금제를 구매하십시오. 원래 요금제가 만료되면 해당 기기는 자동으로 바인드가 해제됩니다. 새로운 요금제를 구매한 후 기기 관리 열에서 기기를 선택하고 바인드를 클릭하십시오. 기기는 직접 활성화되며 바인드 프로세스를 다시 완료할 필요가 없습니다.

15. 지불 방법을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회원 센터 > 내 제품으로 이동하여 구매한 제품을 선택하고 혜택 보기를 클릭하세요. 취소하고자 하는 혜택 옆의 "구독 취소"를 클릭하세요. 결제 방법을 변경하고 싶은 기존 주문의 구독을 취소한 후에는 새로운 결제 방법으로 플랜을 수동으로 갱신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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